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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스톱 전환서비스

원스톱 전환서비스란?
  • 신규 통신사 가입 시 기존 통신사 서비스 해지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간편한 제도입니다.
  • 신청 가능 통신사 : SK브로드밴드, SK텔레콤, KT, LG U+, KT SkyLife
  • 신청 가능 서비스 : 초고속인터넷, 초고속인터넷과 유료방송(IPTV, 위성방송) 결합 서비스

신청 가능 창구
  • 공식 온라인샵 : 가입 상담 신청 시, '가입과 해지 동시 신청하기' 체크
  • 고객센터, 공식 홈페이지 및 대리점, 판매점 등 온/오프라인 매장 포함

고객이 직접 가입하는 '바로가입'은 원스톱 전환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. 시스템 개발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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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 다이렉트샵 쿠폰의 발급 안내, 사용가능 상태 변경, 유효기간 만료 알림 등 관련 주요 안내 등의 사항을 광고/홍보 목적으로 B world 회원정보의 핸드폰 번호를 통해 SMS, LMS 등으로 광고성 정보를 안내드리는 것에 동의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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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약관 및 정책

    Mobile Data, 콘텐츠&채널 Data 등 다양한 데이터의
    수집&활용이 가능한 플랫폼 기반의 TV광고 입니다.

    • SK 텔레콤&SK 브로드밴드
      로열티 높은 고객 대상으로
      매년 꾸준히 성장

      약1000만 커버리지​
    • 서울, 경기, 인천 수도권과​
      광역시 등 대도시 중심의​
      가입자 구성 (약 80%)

      IPTV 3사 중1위 (수도권가입자)
    • 구매력을 갖춘
      마케팅 코어 타겟​

      30대, 40대, 50대 비중​ 전체의 75% 차지​

    B tv 광고만의 특장점

    B tv 광고는 기존 TV광고에 디지털 광고의 강점을 더해 혁신적인 마케팅 도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• TV광고 장점​
      • 높은 해상도, 넓은 스크린
        70인치, 80인치 넓은 스크린
        QLED, OLED등 고해상도로
        노출하는 광고는 높은 몰입감, 주목도 제공
      • Non-Skip 광고
        TV광고는 강제시청으로(Non-Skip)
        광고내용을 충분히 전달 가능
      • Brand Safety
        불법, 성인, 전쟁, 테러 등의 콘텐츠가 아닌
        방송심의에 관한 규정을 따르는 안전한 콘텐츠를
        대상으로 하여 Brand Safety제공
    • 디지털광고 장점
      • 가구별 맞춤형 광고 가능
        같은 시간, 같은 채널, 같은 영역에서
        모두에게 같은 광고를 노출하는 TV광고에서
        각 셋톱박스별로 다른 광고를 노출하여 맞춤형 광고 가능
      • 세분화된 타겟팅 가능
        강남구, 서초구 등 각 지역별 동 단위 타겟팅까지
        고속득자, 프리미엄아파트 거주자등
        광고주가 원하는 타겟으로 표적 타겟팅 가능
      • Re, De Targeting 가능
        캠페인 집행 후 광고 캠페인 데이터를 활용한
        Re Targeting, De Targeting 가능

    B tv 광고는 세분화된 타겟팅을 제공하는 디지털 TV광고 입니다.

    • Audience
      Targeting
      • VOD
      • ad+

      DMP를 통한
      DATA 활용
      관심사 세그먼트

      골프에 관심있는 오디언스
      여행에 관심있는 오디언스
    • Channel
      Targeting
      • ad+ only

      실시간
      87개 채널 중
      원하는 채널만 쏙쏙~

      tvN, JTBC, TV조선만 노출
    • Program
      Targeting
      • VOD only

      특정 프로그램을
      시청하는
      가구대상 노출

      환혼, 나혼자산다 등
    • Genre
      Targeting
      • VOD only

      영화, 키즈채널등
      특정 카테고리(장르)로
      노출

      영화, 키즈애니 등
    • Geo
      Targeting
      • VOD
      • ad+

      가입자 기반의
      전국 구단위 까지
      타겟팅 가능

      강남구, 송파구, 서초구,
      전주시, 제주시 등
    • Re, De
      Targeting
      • VOD
      • ad+

      광고캠페인
      DATA를 활용한
      타겟팅

      광고캠페인 노출 대상
      또는 노출 제외 타겟팅
    • Frequency
      Control
      • VOD
      • ad+

      Frequency
      Control을 통해
      가구 도달 극대화

      1개월 프리퀀시 2회 제어

    B tv 광고 안내

    • B tv VOD광고 이미지 B tv VOD광고

      VOD 시청 시 노출되는 영상 광고로
      건너뛰기(Skip)가 불가능하며,
      약 2~3개의 광고만 노출하여
      주목도가 높은 광고 상품 입니다.

    • B tv ad+ 이미지 B tv ad+

      (실시간광고)

      tvN, JTBC, 지상파 MPP채널을 포함한
      약 100개 채널의 CM & SB영역에 노출되는
      TV광고로 합리적인 비용으로
      놀라운 광고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.

    • 모바일 B tv 광고 이미지 모바일 B tv 광고

      모바일 B tv 앱에서
      VOD & FAST 채널 서비스에서
     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로
      프리롤 광고, 미드롤 광고를 제공합니다.

    프리롤, 미드롤, 포스트롤 이미지

    Pre-roll(프리롤) 광고

    • VOD 재생 전 노출되는 광고, 높은 광고 주목도 및 회피 불가
    • 초수 : 15초~최대 60초(무료 최대 60초, 유료 최대 30초)
    • 타겟팅 : 관심사 오디언스, 프로그램, 지역, 시간(할증있음)
    • 콘텐츠 : 유/무료 방송 드라마, 예능 콘텐츠 및 영화 등

    Mid-roll(중간) 광고

    • VOD 시청 중 중간 광고 15초 1개 노출(VOD의 중간지점)
    • Only 15초 소재만 가능
    • 인물 타겟팅 가능(사전 인벤토리 확인 필수)
    • 콘텐츠 : 무료영화, TV다시보기(지상파3사 예정)

    Post-roll(포스트롤) 광고

    • 콘텐츠 재생 완료 또는 나가기 시 노출되는 광고로 낮은 광고 거부 효과
    • 빨간 버튼 활용 트리거(바로가기) 적용가능
    • 타겟팅 : 관심사 오디언스, 프로그램, 지역, 시간(할증있음)
    B tv ad+ 광고 이미지
    • Audience + : Audience Targeting으로 광고주와 적합한 타겟에 높은 빈도로 노출하는 상품입니다.
    • Reach + : 채널 중심으로 많은 가구에 도달할 수 있는 도달률 극대화 상품입니다.
    • Audience + 이미지

      Audience +

      • High Value Target
        • 프리미엄 아파트
        • 고소득자
        • 구독러버
      • Interest Target

        젊은1~2인가구, 직장인
        여행을 좋아하거나, 골프에 관심이 있는 등
        약 20여개의 관심사 Segment

    • Reach + 이미지

      Reach +

      • 1st Slot 상품

        전체 커버리지 대상
        1번째 Slot 고정노출

      • TOP 30 채널

        인기순위 TOP30위
        채널 대상

      • ALL 채널

        큐톤을 제공하는
        89개 전체 채널

    High Value 상품

    • Audience + 상품 중 가치가 높은 타깃 중심으로 노출
    • Segment : 프리미엄 아파트, 고소득자, 구독러버
    • 주요 50개 채널 운영
    • 추가 타겟팅 불가
    • 1구좌 1천만원(1개월 최대 3구좌 판매)

    Interest 상품

    • Audience + 상품으로 20여개 관심사 상품
    • Segment : 약 20여개 관심사 Seg(그 외 정형 Seg)
    • 주요 50개 채널 운영
    • Custom Seg(40%할증), 지역 타겟팅(0%~ 60%) 그 외 불가

    1st Slot 상품

    • CPV 1원이 보장되는 노출&도달 극대화 상품
    • 1주 모든 SB 1st slot 고정 노출
    • 전체 채널 운영(약 90여개 채널)
    • 타겟팅 불가
    • 1주 1구좌 운영(최대 30초까지)

    TOP 30 상품

    • Reach + 상품으로 SB 영역 상위 30 채널 노출
    • 상위 30개 채널 운영
    • 지역, 채널, 시간, 프리퀀시 캡 등 타겟팅 제공(할증 있음)
    • 오디언스 타겟팅 불가

    All 채널 상품

    • Reach + 상품으로 SB 영역 전체 채널 노출
    • 전체 채널 운영(약 90여개 채널)
    • 지역, 채널, 시간, 프리퀀시 캡 등 타겟팅 제공(할증 있음)
    • 오디언스 타겟팅 불가
  • VOD 프리롤​

    VOD 프리롤​ 이미지
  • FAST 미드롤​

    FAST 미드롤​​ 이미지
  • 모바일 B tv 프리롤 광고

    • 무료 VOD 시청 전 노출되는 프리롤 광고
    • 초수 제한 없음(5초 skip, 최대 2개 노출)
    • 아웃링크 제공(광고 정보 더보기 클릭 기능 제공)
    • 타겟팅 : 현재 불가(향후 제공 예정)

    모바일 B tv 미드롤 광고

    • 무료 Fast 채널 시청시 노출되는 광고로 10분간격으로 노출
    • 최대 30초(5초 skip, 최대 2개 노출)
    • 아웃링크 제공(광고 정보 더보기 클릭 기능 제공)
    • 타겟팅 : 현재 불가(향후 제공 예정)

    B tv 광고 집행 절차 안내

    B tv 광고상품은 각 상품별 공식 판매 대행사를 통해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. 하단 공식 유통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광고 문의

      광고 판매 대행사(Media Rep.)를 통해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• 광고 제안

      광고 집행 요청에 따라
      B tv의 다양한 광고상품을
      제안해 드립니다.

    • 광고 계약

      광고상품 및 광고기간 등 내용이 협의되면 계약을 체결하며 이때, 광고신청서를 접수합니다.

    • 소재 전달

      광고 소재가 전달되면
      광고 검수가 이뤄집니다.
      소재는 근무일 기준 3일 전에
      전달 필요합니다.

    • 광고 집행

      B tv 내부 심의 후 체결된
      계약내용을 기준으로
      광고가 노출됩니다.

    • 결과 보고

      광고시스템을 통해
      Report를 제공합니다.

    공식 유통망은 아래 유통망 버튼 클릭 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SKB 광고 담당자 공식 메일 주소 : sk_btv@skbroadband.com

    Addressable TV 광고를 활용한
    효과적 Marketing Planning

    • IPTV 3사 통합 Coverage 활용
      1,900만 가입자 대상

      유료방송 가입자의 55%

    • 지상파 포함 30여개
      채널 대상 동영상 광고 노출

      전/중/후 CM광고 영역

    • IPTV3사 시청이력 기반
      맞춤형 광고 노출

      모바일데이터연계 TV광고 효과

    Addressable TV 광고만의 특장점

    Addressable TV 광고는 방송광고의 새로운 기준입니다.

    • Coverage

      더 넓어진 IPTV 3사
      전국 1,900만 가입자를 대상으로
      맞춤형 광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  • Efficient Media

      TV매체(Big Screen,신뢰도)와
      디지털 광고(Targeting,리포트)
      강점을 결합한 효율적인 광고매체를 경험해 보세요!

    • Cost Effectiveness

      MBC 채널 SM 영역과
      케이블 채널 전/중/후 CM에 원하는
      예산만큼 광고집행 가능하여
      TV광고 진입장벽이 낮습니다.

    • Utillty

      IPTV 3사 통합 광고플랫폼을 통해
      광고 청약, 실시간 집행 결과조회
      및 IPTV3사 통합 광고리포트가
      제공됩니다.

    • Data

      IPTV 3사 가입자 시청이력 기반
      원하는 Targget에 최적의 Target
      Segment를 제공합니다.

    • MBC 수도권 채널 대상 Station Break Time 마지막 30초
    • 초수 : 15초 ~ 최대 30초
    • 완전시청 시 과금 방식(CPV)
    • 집행금액 및 기간에 따른 노출 수 추가 보장 혜택 제공
    • 30여개 케이블 채널 전 / 중 / 후 CM 영역
    • 초수 : 15초 ~ 60초
    • 완전시청 시 과금 방식(CPV)
    • 집행금액 및 기간에 따른 노출 수 추가 보장 혜택 제공

    B tv Addressable TV 광고를 집행하시면 Audience Report
    및 App. Performance Report를 제공해 드립니다.

    SK플래닛 (SK플래닛) 연동으로 광고 시창자 Audience Analysis 제공

    • 분석항목 : 인구통계학특성, 디바이스특성, 모바일앱이용형태, 쇼핑행태, 소비/자산관리행태, 이동방문형태 등
    • 분석대상 : SK브로드밴드의 모든 실시간광고(Addressable TV, Smart BIG AD) 캠페인 별 ADID 대상

    Data 전문업체 아이지에이윅스 (아이지에이윅스) 제휴를 통한 광고 시청자 Audience Report 제공

    • 분석항목 : Demo 데이터, 자산지수 데이터, 페르소나 데이터 등
    • 분석대상 : SK브로드밴드의 모든 실시간광고(Addressable TV, Smart BIG AD) 캠페인 별 ADID 대상

    아이지에이윅스 (아이지에이윅스) 의 App. 이용행태 데이터를 활용
    광고 시청 빈도 별 APP. Performance Report 제공

    • 분석항목 : 광고빈도 별 App. 설치/실행/평균이용시간 데이터
    • 분석대상 : App. 패키지 정보를 입력한 SK브로드밴드의 모든 실시간 채널 광고(Addressable TV, Smart BIG AD) 캠페인 대상

    Addressable TV 광고 집행 절차 안내

    Addressable TV 광고 상품은 각 상품별 공식 판매 대행사를 통해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.

    • 광고 문의

      광고 판매 대행사(Media Rep.)를 통해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• 광고 제안

      광고 집행 요청에 따라
      B tv의 다양한 광고상품을
      제안해 드립니다.

    • 광고 계약

      광고상품 및 광고기간 등 내용이 협의되면 계약을 체결하며 이때, 광고신청서를 접수합니다.

    • 소재 전달

      광고 소재가 전달되면
      광고 검수가 이뤄집니다.
      소재는 근무일 기준 3일 전에
      전달 필요합니다.

    • 광고 집행

      B tv 내부 심의 후 체결된
      계약내용을 기준으로
      광고가 노출됩니다.

    • 결과 보고

      광고시스템을 통해
      Report를 제공합니다.

    하단 공식 유통망 참고

    Addressable TV 광고 공식 유통망

    2022년 공식 유통망은 아래와 같으며, 이중 어느 곳으로 문의하셔도 동등한 서비스로 광고 상담 및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.

    MBC
    Addressable TV 광고
    IPTV 3사 통합
    Addressable TV 광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