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수집 이용 목적 : SK브로드밴드 상품 및 SK텔레콤 스마트홈 가입상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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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obile Data, 콘텐츠&채널 Data 등 다양한 데이터의
수집&활용이 가능한 플랫폼 기반의 TV광고 입니다.
SK 텔레콤&SK 브로드밴드
로열티 높은 고객 대상으로
매년 꾸준히 성장
서울, 경기, 인천 수도권과
광역시 등 대도시 중심의
가입자 구성 (약 80%)
구매력을 갖춘
마케팅 코어 타겟
B tv 광고는 기존 TV광고에 디지털 광고의 강점을 더해 혁신적인 마케팅 도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B tv 광고는 세분화된 타겟팅을 제공하는 디지털 TV광고 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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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구대상 노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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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정 카테고리(장르)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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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입자 기반의
전국 구단위 까지
타겟팅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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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ATA를 활용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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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구 도달 극대화
VOD 시청 시 노출되는 영상 광고로
건너뛰기(Skip)가 불가능하며,
약 2~3개의 광고만 노출하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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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바일 B tv 앱에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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여행을 좋아하거나, 골프에 관심이 있는 등
약 20여개의 관심사 Segment
전체 커버리지 대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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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기순위 TOP30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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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 tv 광고상품은 각 상품별 공식 판매 대행사를 통해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. 하단 공식 유통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광고 판매 대행사(Media Rep.)를 통해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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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 tv의 다양한 광고상품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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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재는 근무일 기준 3일 전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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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식 유통망은 아래 유통망 버튼 클릭 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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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단 공식 유통망 참고
2022년 공식 유통망은 아래와 같으며, 이중 어느 곳으로 문의하셔도 동등한 서비스로 광고 상담 및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.